(주)메가 지엔라이프 /(주)지엔아이티 본사 송진호대표를 만나다

홈 > 커뮤니티 > 쉼터
쉼터

(주)메가 지엔라이프 /(주)지엔아이티 본사 송진호대표를 만나다

까망아이 0 317 0 0

044906f528897315007d30c770647798_1569163980_8227.jpg
 


(주)메가 지엔라이프 전주지점 /(주)지엔아이티 본사 송진호 대표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적인 보험 상식과는 달리 보험에 대해 

뚜렷한 자기의식과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설계사들과 함께 사람들을 돕고 있는 송진호 대표를 만났다.

 

(주)메가 지엔라이프 전주 지점에서 근무하는송진호대표의 직함은 여러 가지다. 

보험설계사는 기본이고, (주)지엔아이티 대표이사 , LG유플러스 기업대리점 대표 대한민국탕점협회 대외협럭이사/심리상담1급 지도사, 그리고 도감청지도사, 기타 수많은 자격증 까지 갖춘 대표님이다. 

일반인들은 한 가지도 어려운 상황인데 어떻게 이토록 많은 자격증을 가지고 있을까?

 

​“회사와 직장 그리고 각 가정에 내가 가지고 있는 재능을 기부하는 것이 정말 즐겁다”고 송진호 대표는 답한다. 

대한민국탐정협회에 대외협력이사를 맞고있는 그는 법과 질서가 몸에 배어 있는 사람이다. 

그래서 매일처럼 회사나 개인고객들에게 재능 기부를 하는 송 대표에게는 1달의시간이 너무나 짧다고 말한다.

 

송진호 대표의 재능기부와 봉사 활동을 ‘보험상품 판매’를 위한 수단이나 기타 회사 상품판매 를 목적으로 한 행동으로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송진호 대표는 “진심은 진심을 알아볼것이고 그날이 꼭 올것이다 ”라며 자신이 보험을 시작한 이유는 “잘못된 보험 상식과 설계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서”라고 설명한다. 

 

“저는 주로 기업을 위한 보험에 대해 일하기 때문에, 개인을 만나서 보험과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은 드물다”는 송진호 대표, 

 하지만 개인적으로 송진호 대표에게 보험에 관해 묻는 이들에게는 “성실하고 친절한 상담 해주고있다고 한다. 

 

그러면서 “오래전부터 우리가 알고있는 보험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 만들어졌다면, 지금의 보험은 본인뿐이 아니라 

회사 그리고 임직원 및 그리고 가정과자녀들의 미래를 보장하기 위한 것이다”라고 말한다. 

 

한편 송진호 대표가 근무하는 (주)메가 지엔라이프 전주지점은 기업,개인 및 손보,생명통합보험, 금융상품 컨설팅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GA(General Agency)이다.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